본문 바로가기
J O Y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꿀팁, 할인방법 완벽 정리

by 핑크선인장 2022. 12. 12.

목차

    2022년 크리스마스가 2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거리는 벌써 반짝반짝 옷을 갈아입었는데요. 요즘 도심에 나갈 때마다 들려오는 캐럴 음악소리와 휘황찬란한 곳곳의 조명들에,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듯 즐거운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연말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가 준비해야 하는 필수품이 있다면 그것은 케이크 아닐까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제빵업계와 호텔에서도 앞다퉈 야심작들을 내놓고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바로 투썸플레이스인데요. 매년 연말 어떤 케이크를 내놓을까 궁금하게까지 하는 케이크 맛집, 투썸 플레이스의 케이크 예약 꿀팁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투썸케이크
    투썸케이크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종류는 ?

    작년 크리스마스에도 투썸 플레이스의 케이크로 따뜻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올해는 또 어떤 케이크들이 나올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투썸 하트"라는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 아이폰용 *

    https://apps.apple.com/kr/app/%ED%88%AC%EC%8D%B8%ED%95%98%ED%8A%B8/id1225957208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search?q=%ED%88%AC%EC%8D%B8%ED%95%98%ED%8A%B8&c=apps

     

    어플을 먼저 설치하시고,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2022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

    투썸플레이스의 윈터 홀리데이 쇼 ~!!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

     

    작년에 봤었던 제품도 다시 출시된 것들도 보이고, 작년보다 더욱 많은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라인업이 너무 화려해서 도대체 어떤 케이크를 골라야 할지 너무 고민이 되게 하는 비주얼들인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 출시된 케이크 종류는 이렇게 총 10가지! 꼼꼼히 케이크 사진과 설명, 그리고 들어가는 재료들을 확인하고 케이크를 골라봅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할인 꿀팁은?

    현재 투썸에서 케이크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의 방법이 있는데요. 한 가지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 우주 패스 가입하고 할인받기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

    SK뿐만 아니라, 전 통신사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하면 첫 달은 무료! 거기에 투썸 기프트카드가 무려 "1만 원권" 증정! 거기에 투썸은 최대 30% 할인까지 가능하니, 이만한 할인 혜택은 또 없겠죠? 케이크 구매 시 꼭 이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네이버 페이로 결제 시, 4000 포인트!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

    케이크 구매 시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시며,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가 무려 4000점 적립! 4000원 할인받는 것과 같은 맥락이겠죠? 이왕 결제하는 거 꼭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야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이벤트 4000원 할인 쿠폰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

     

    카카오페이지에서 추천하는 웹툰을 1편만 보면, 선착순으로 4,000원 투썸 케이크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왕 보는 웹툰, 카카오페이지 추천 웹툰 보고 할인쿠폰도 챙겨는 것이 좋겠습니다.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도 꼭 참여하세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투썸 플레이스 어플에서 케이크를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할인

     

    홀케이크 예약 버튼을 누른 후, 아래쪽에 뜨는 검은색 바에서 가까운 투썸 플레이스 매장이나, 픽업할 매장을 선택해줍니다. 매장별로 구비하고 있는 케이크가 상이하므로, 원하는 케이크가 안 보이면 지점을 바꿔가며 보시면 발견할 수 있으실 겁니다. 이번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출시되는 케이크 10종은 각각 출시일이 다르므로, 꼭 출시일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시한 제품들은 바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저는 눈에 가장 들어오는 1번 케이크였던 윈터 홀리데이 쇼 케이크를 선택해봤습니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베리 생크림! 거기에 꿀리로 상큼함까지! 색감과 비주얼부터 연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맛도 너무 기대되는데요!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주문방법
    투썸_크리스마스케이크_주문방법

     

    픽업 정보란에 픽업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고 주문하면,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끝! 너무 간단하죠? 크리스마스나 연말 닥쳐서 급하게 집 앞 제과점에 들려 아무 케이크나 사는 우를 범하지 마세요. 이제는 어플로 간단하게 할인도 받으면서 맛있는 케이크로 즐겁게 즐기자고요!

     

    투썸케이크
    투썸케이크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투썸으로 정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오면, 예약이 밀려서 품절로 예약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미리미리 예약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린 할인 혜택들도 꼭 놓치지 마시고요! 따뜻한 연말,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핑크선인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