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 O Y

서울 가성비 호텔 남산뷰에 트리플룸까지 - 트레블로지 동대문

by 핑크선인장 2022. 12. 9.

목차

    연말을 맞아 서울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서울시에서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퍼포먼스와 조형물들 설치하고 있는데요, 많은 호텔들과 레스토랑에서도 크고 작은 프로모션들을 앞다퉈 내놓고 있습니다. 연말에는 아무래도 반짝반짝한 트리와 조명들이 밝게 빛나는 도심 속 여행을 누구나 꿈꾸니까 말이죠. 연말 여행 시, 추천하면 좋을듯한 서울 가성비 호텔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남산 뷰에 3인이 편하게 묵을 수 있는 트리플룸까지 갖춘 가성비 갑! 서울 호텔, 트레블 로지 동대문을 소개합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
    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주차 가능

    0507-1497-8888


    서울 가성비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에 가다.

    트레블로지 호텔 지점은 서울 강북 쪽에만 3곳이나 있는데요, 명동, 을지로, 그리고 동대문점이 있습니다. 그중에 동대문점은 3인이 한방에서 한침대씩 차지하고 편안하게 잠자리를 할 수 있는 트리플룸이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3 지점이 모두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게다가 모두 서울 가성비 갑 호텔로 유명한 호텔이라는 점! 3인이 트리플룸에 숙박하는데 단돈 7만원대라면 믿으시겠어요? 믿으세요! 그럼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을 살펴보겠습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
    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

     

    역세권 호텔인 트레블로지 동대문. 2호선과 3호선이 모두 연결되는 을지로 3가 역에서 내리면, 지하상가인 을지 스타몰로 연결이 되는데요, 그 길을 쭉 따라오다가 을지로 5 가쪽 7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이 보입니다. 버스정류장도 매우 가깝고, 교통이 매우 편리한 부분!

     

    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
    트레블로지동대문_외관

     

    이 빨간색 표지판을 보고 따라오시면 바로 호텔 입구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매우 높은 건물이라서 한눈에 보여서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신축느낌나는 깨끗한 호텔 건물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라운지트레블로지동대문_라운지트레블로지동대문_라운지
    트레블로지동대문_라운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트레블로지 호텔 라운지의 모습입니다. 층고가 매우 높은 편이라서 좁은 공간이지만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역시 서울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듯 외국인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카운터트레블로지동대문_카운터
    트레블로지동대문_카운터

     

    체크인 카운터에서 예약 여부를 말씀드리고, 체크인을 진행합니다. 보증금을 지불할 카드를 하나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간략한 호텔 이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안내받은 엘리베이터를 타러 이동합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엘리베이터트레블로지동대문_엘리베이터트레블로지동대문_엘리베이터
    트레블로지동대문_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는 총 2대가 보입니다. 총 21층까지 있는 건물로, 21층은 루프탑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층까지 객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에 쓰여있는 글귀들이 많아서 찍어봤는데요, 트레블로지의 회원으로 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레이트 체크아웃이나 얼리 체크인이 가능하다는 이야기! 필요하신 분들은 이러한 혜택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루프탑트레블로지동대문_루프탑트레블로지동대문_루프탑
    트레블로지동대문_루프탑

     

    체크 인전에 루프탑부터 한번 둘러보고자, 21층에서 내렸습니다. 작지만 배려심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나무데크 바닥에,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있고 조명도 달려있습니다. 눈을 돌려보니 멀리 서울 남산타워가! 알고 보니, 남산 뷰였던 트레블 로지 동대문 호텔! 지금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머물기는 힘들었는데, 봄이나 여름에 방문하면 매우 좋을 듯! 간단한 둘러보기를 마치고 객실로 향해봅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복도트레블로지동대문_복도
    트레블로지동대문_복도

     

    신축 호텔답게 복도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복도를 지나서 객실 앞으로 도착했습니다. 19층에 위치한 우리의 객실! 3명이 묵을 수 있는 트리플룸으로 선택했습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트리플룸트레블로지동대문_트리플룸
    트레블로지동대문_트리플룸

    서울 트리플룸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 객실

    문을 열고 들어오니 안쪽으로 귀엽게도 세팅되어있는 싱글 침대 3개. 나란히, 좁은 공간이지만 알차게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침구와 베개가 세팅되어있고 좋은 냄새까지 느껴져서 첫인상이 너무 좋았던 객실!

     

    트레블로지동대문_트리플룸트레블로지동대문_트리플룸
    트레블로지동대문_트리플룸

     

    침대 바로 앞에는 티브이가 보이고, 테이블과 의자도 보입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알차게도 있을 건 다 있는 모습. 그리고 무엇보다 이 객실의 백미는 바로바로 창가로 보이는 남산 뷰! 단돈 7만 원대에 가능한 뷰가 맞냐고요? 맞습니다! 창문도 열려서 공기도 느낄 수 있고, 두 눈에 남산타워까지 담을 수 있습니다. 이게 진정 서울 가성비 호텔 아닙니까! 저렴해도 너무 저렴하다. 서울타워가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상당히 가깝게 보이는데, 사진이 조금 아쉬울다름입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베스룸트레블로지동대문_베스룸트레블로지동대문_베스룸트레블로지동대문_베스룸
    트레블로지동대문_베스룸

     

    침대가 놓인 객실 내부 공간 바깥으로는 세면대 공간, 샤워부스 공간, 화장실 공간이 따로 나뉘어서 분리되어있습니다. 이런 구성도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3명이 투숙하는 곳답게, 서로의 동선이 꼬이지 않도록 설계된 느낌이랄까요? 공간이 모두 나뉘어있어서 씻거나 화장실을 이용하는 데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수건과 샤워가운도 넉넉하게 마련되어있습니다. 좁지만 알차게 다 있는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

     

    트레블로지동대문_객실트레블로지동대문_객실
    트레블로지동대문_객실

     

    문 바로 뒤쪽에는 옷을 걸 수 있는 공간이 생각보다 넉넉하게 준비되어있고, 미니 냉장고와 커피포트, 머그컵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여행객을 위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있는 곳, 서울 가성비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 

     

    너무나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교통편도 편리하고, 연말에 꼭 방문해야 할 신세계 백화점 명동점과는 버스로 4-5 정거장이면 바로 갈 수 있는 위치. 동대문 광장시장도 걸어서 8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을지로 투어, 광장시장 투어 모두가 도보로 가능한 최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트레블로지동대문_남산뷰트레블로지동대문_남산뷰
    트레블로지동대문_남산뷰

    서울 남산뷰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

    다음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커튼을 열고 남산타워가 잘 있는지 확인해보기! 눈부신 햇살이 흩어지는 광경입니다. 여느 5성급 호텔 저리 가라 할 남산 뷰! 그것도 거의 1/10 가격으로 말이죠.

     

    가격 대비 매우 깔끔했고, 편안했고, 편리했으며 뷰까지 만족스러웠던 서울 가성비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 저는 서울 방문할 일이 있다면 매우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연말 서울 여행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핑크선인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