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띠와 삼재띠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법 총정리

by 핑크선인장 2023. 12. 30.

목차

    2024년의 새로운 해가 다시 시작합니다. 이번해는 용띠의 해입니다. 새로운 변화의 바람과 에너지가 가득하여, 우리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하지만, 옛날부터 전해오는 삼재띠도 있는데요, 12년마다 돌아오는 이 특별한 시기는 우리 각자의 띠에 따라 조금 다른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4년 띠와 삼재띠는 무엇인지와 신년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신년운세 보는법

    다들 신년 운세에 대해 궁금해 하실텐데 무료로 볼 수 있는곳 몇가지를 추천해 드리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무료운세 바로보기

     

    우리 무료운세 바로보기

     

    농협 무료운세 바로보기

     

    신년운세신년운세신년운세

     

    2024년 갑진년 띠

    갑진년은 육십갑자 중 하나로, 60년마다 돌아오는 해를 말합니다. '갑'은 천간 중 첫 번째로 '목' 즉, 나무를 상징하며, '진'은 지지 중 다섯 번째로 용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갑진년은 '나무 용'의 해로 해석될 수 있으며, 이는 봄철의 생기와 성장, 그리고 변화의 기운을 내포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갑진년은 상서로움과 번영,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해로, 많은 사람들이 이 해에는 긍정적인 변화와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기도 합니다. 전통적으로 용은 힘과 지혜, 그리고 좋은 운을 가져다주는 존재로 여겨져 왔기 때문에 갑진년은 특히 중요한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삼재란?

    삼재는 12년마다 반복되는 액운으로, 3년간 재난과 불행이 연속된다고 하는데요, 이는 생년에 따른 띠에 의해 시작되며, 새로운 띠가 시작될 때마다 삼재가 시작됩니다.

     

    '삼'은 세 번을, '재'는 재앙이나 재난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삼재는 세 번의 재앙을 상징하며 삼재는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 들삼재: 새로운 띠가 시작되는 첫 해로, 삼재의 시작을 알립니다.

    ✅ 묵삼재(눌삼재): 새 띠가 시작된 후 두 번째 해로, 삼재 기간 중 가장 위험한 시기로 여겨집니다.

    ✅ 날삼재: 새 띠가 시작된 후 세 번째 해로, 삼재의 마지막을 의미하며 주의가 필요합니다.

     

    삼재는 각기 다른 세 해 동안 다양한 어려움이 생긴다고 전해집니다. 첫 해인 들삼재에는 질병, 재산 손실, 법적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가족 간 이별이나 큰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한 집안에 삼재가 드는 사람이 여러 명이면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들삼재에는 가정 내 문제나 사업 실패, 남의 나쁜 말 등이 발생할 수 있고, 두 번째 해인 눌삼재에는 시비, 법적 문제가 잦으며, 소망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해인 날삼재에는 도난, 재산 손실, 가족과의 이별이나 사망 등 불행한 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삼재는 각 해에 따라 다른 주의가 필요하며, 특히 눌삼재에는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24 삼재띠

    구분 출생년도
    들삼재 호랑이띠 1950, 1962, 1974, 1986, 1998
    말띠 1954, 1966, 1978, 1990, 2002
    개띠 1946, 1958, 1970, 1982, 1994
    눌삼재 소띠 1949, 1961, 1973, 1985, 1997
    뱀띠 1953, 1965, 1977, 1989, 2001
    닭띠 1945, 1957, 1969, 1981, 1993
    날삼재 쥐띠 1948, 1960, 1972, 1984, 1996
    용띠 1952, 1964, 1976, 1988, 2000
    원숭이띠 1956, 1968, 1980, 1992, 2004

     

    띠별 삼재 극복하는법

    삼재를 극복하는데 많은 이야기가 전해져 오는 가운데,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돼지, 토끼, 양띠

    돼지띠,토끼띠,양띠

    이 띠의 사람들은 청색의 옷이나 물건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색은 나무의 성장을 상징하며, 어린이와 관련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삼재의 영향을 덜 받습니다. 신맛이 있는 음식과 푸른색 야채를 섭취하고, 자연이 가득한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범, 말, 개띠

    호랑이띠,말띠,개띠

    이 띠의 사람들은 붉은색의 옷이나 물건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붉은색은 불의 기운을 상징하며, 청년들과 관련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삼재의 영향을 덜 받습니다.

     

    건강과 관계를 보호하기 위해 붉은색 음식과 옷을 착용하고, 쓴맛은 가까이하되 짠맛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찬 음식보다는 익힌 음식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뱀, 닭, 소띠

    소띠,뱀띠,닭띠

    이 띠의 사람들은 백색의 옷이나 물건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중, 장년층은 삼재의 영향을 덜 받습니다. 매운맛이 도움이 되며, 호두, 잣,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된장과 같은 발효식품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 쥐, 용띠

    원숭이띠,쥐띠,용띠

    이 띠의 사람들은 검정색의 옷이나 물건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년기에 든 사람은 삼재의 영향을 덜 받으며, 물을 자주 마시고, 작은 어항을 두는 것도 좋습니다. 커피는 몸의 수분을 빼앗아 갈 수 있으니 주의하고, 노란색과 푸른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며

    2024년 삼재띠와 신년운세에 대한 이야기를 마무리 지으며, 삼재가 명리학적 근거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영향력은 그리 크지 않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새해에는 모두가 더욱 행복하고 번영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로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코골이 고치는 법 - 완벽하게 분석!

    현대인들이 겪는 고질병 중에 하나인 코골이. 본인도 괴롭지만 함께 살고 있는 가족이나 배우자들까지도 괴롭게 하는 무서운 병인데요. 물론 본인은 전혀 알지 못해서 가족들이 더 고통스러운

    abundancehippo.com

     

    눈 실핏줄 터짐 원인과 증상은? 예방과 케어방법은?

    눈 실핏줄 터짐? 눈에 피? 흰자 빨개짐 눈 흰자에 실 핏줄이 터지면서 눈이 빨갛게 보이는 현상을 "결막하출혈" 이라고 합니다. 결막 : 결막이란 우리 눈의 흰동자를 얇게 싸고있는 막을 말하는데

    abundancehippo.com

     

    당뇨에 좋은 음식과 혈당 낮추는 5가지 방법!

    우리나라 현대인들이 흔히 갖고 있는 질환인 당뇨. 오래전부터 흰쌀밥을 주식으로,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당뇨는 꽤 흔한 질병입니다. 제대로 관리하지않으면 오랜시간,

    abundancehippo.com

     

    실업급여 조건 어떻게 바뀌는가? 완벽분석!

    2023년 실업급여에 대한 내용을 전체적으로 변경하겠다는 뉴스덕분에 많은 분들이 그 변경 내용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기존의 실업급여 조건과 함께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고,

    abundancehipp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