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 O Y

서울 호캉스 수영장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즐기기

by 핑크선인장 2022. 7. 5.

목차

    바야흐로 여름이다

    가만히만 있어도 푹푹 찌는 계절, 진짜 여름이 다가와 버렸습니다
    요즘, 여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호텔과 수영장, 호캉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수영장이 가장 좋은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름 호캉스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후기 포스팅해 볼게요

    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
    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

    서울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유일무이한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울에서도 높은 고지의 남산자락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커다란 수영장으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게다가 타 호텔과는 다르게 숙박료를 지불하는 투숙객들에게 수영장 이용은 무료라는 점은 아주 큰 메리트이지요.
    일요일, 또는 평일 투숙이라면 상당히 저렴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저도 평일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객실뷰
    그랜드하얏트서울-객실뷰

    객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펼쳐지는 서울 시내 파노라마 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숙박 시 한강뷰 또는 남산 뷰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한강뷰를 추천합니다. 사진상으로도 멋지지만 실제로 보시면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모습이랍니다.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누를 수밖에 없지요.

    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뷰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뷰
    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뷰

    창가로 다가가 보면 바로 눈 아래로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너무 아름다운 수영장 뷰! 복잡한 도심 속에서 한적하게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을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한참 동안 멍때리며 수영장을 보게 된답니다.

    서울하늘뷰
    서울하늘뷰

    저 멀리 한남대교가 보이네요. 호텔 바로 아래쪽은 용산, 이태원, 경리단길. 조금 더 내려다보면 한남동, 그리고 한강까지. 서울 시내를 정말 모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이만한 호캉스 장소가 또 있을까요? 그래서인지 매년 여름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떠오르게 됩니다. 이런 뷰를 가진 집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 라고 여기 와보신 분들이라면 모두 한 번쯤 생각해 보셨겠죠? 저도요..

    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
    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

    이게 바로 서울 호캉스 수영장이다

    재빨리 수영복으로 환복을 하고 수영장으로 내려가 봅니다. 역시 호캉스는 평일이 진리. 굉장히 한산한 모습입니다. 눈치 게임 성공! 파란 하늘도 반겨주는 듯. 이날 날씨까지 너무 좋았어요. 파라솔이 펼쳐진 선베드는 유료, 파라솔이 없는 선베드는 무료입니다. 파라솔이 없지만 그늘에 펼쳐져 있는 선배드를 매의 눈으로 찾아내어 자리를 잡습니다. 주말에는 꿈도 못 꿀 일이죠. 

    그랜드하얏트서울-선베드
    그랜드하얏트서울-선베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인 녹색 비치타월을 선배드에 두르고. 일단 한숨 때려봅니다. 엄청 더운 날인데도 선베드에 누워 있으면 어쩜 그렇게 바람도 시원하고 잠도 솔솔 오는 걸까요. 에어팟을 끼고 풍경을 바라보며 일단 낮잠을 즐겼습니다. 일어나면 바로 앞 풀에 뛰어들어 신나게 물놀이도 즐기고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수영장은 수심도 상당히 깊어서 성인들이 놀기에 아주 제격이라는 사실!

    그랜드하얏트서울-생맥주
    그랜드하얏트서울-생맥주

    신나게 한참을 놀다가 간식거리를 먹으러 카페테리아 쪽 테이블로 자리를 잡아봅니다. 일단 맥주부터 주세요! 호캉스에서 시원한 생맥주 빠질 수 없잖아요. 천국의 맛이 따로 없습니다. 벌컥벌컥 한숨에 마셨지요. 원샷은 참아주세요. 호텔 맥주 가격은 매우 사악합니다. 기분 내기용으로 한잔 정도만 즐겨보는 걸로 해요.

    그랜드하얏트서울-카페테리아
    그랜드하얏트서울-카페테리아

    가격은 매우 사악하지만, 안주가 또 빠질 수 없잖아요. 한국인의 소울푸드, 떡볶이가 메뉴에 있는데 어떻게 안 시킬 수 있겠어요. 떡볶이와 튀김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사실 가격 대비 비주얼과 맛 모두가 엉망이었다는 건 안비밀입니다. 차라리 치킨을 주문할 걸. 후회했어요. 떡볶이는 되도록 패스해주세요. 배고팠는데도 남겼다는 사실. 먹고 수영하고 또 한숨 자고. 제대로 호캉스 수영을 즐긴 날이었습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한강뷰객실그랜드하얏트서울-한강뷰객실
    그랜드하얏트서울-한강뷰객실

    호캉스의 밤 시작

    한낮 열기를 띠던 수영장은 마감했고, 기대했던 호캉스의 밤이 시작되었습니다. 가까운 맛집들을 찾아 나서볼까 하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여기보다 더 좋은 뷰를 가진 술집은 아마도 없을 거라고. 객실에서 술잔을 기울이기로 합니다. 마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에서 배달 음식 섭취도 가능하고 또 많이들 시켜서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가까운 편의점에 들러 이것저것 술을 골라 담아 왔어요. 그리고 배달의 민족 앱을 뒤져 이것저것 주문을 해봅니다. 배달 기사분이 호텔 로비까지 오실 수 있고요. 로비로 음식을 받으러 내려가면 됩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야경
    그랜드하얏트서울-야경

    어느새 깜깜한 밤이 되고. 어마어마한 서울야경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서울야경이 한눈에! 여기서 정말 딱 한 달만 살고 싶다. 100번은 말한 것 같네요. 가만히 계속해서 바라본 검은 하늘.

    그랜드하얏트서울-밤그랜드하얏트서울-밤
    그랜드하얏트서울-밤

    근처에 잭슨피자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역시 소문난 맛집답게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맥주부터 소주, 와인까지 정말 다양하게도 즐겼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의 밤. 이게 진짜 호캉스죠. 낮에는 뜨거운 태양 아래 열심히 수영하고, 밤에는 에어컨 찐하게 나오는 객실에서 알딸딸하게 알코올에 취하고. 이보다 더 좋은 휴가가 있을까요? 1박으로는 역시 부족해. 최소 2박은 해줘야 하는데 말이에요. 아무래도 이번 여름이 지나기 전에 다시 한번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 찌는듯한 더위에 호캉스 생각이 간절하시다면, 수영장이 특히 좋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추천할게요.

    /

    핑크선인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