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 O Y

전주 웨리단길 술집 비스트로 무진

by 핑크선인장 2022. 7. 11.

목차

    전주 웨리단길에 생긴 신상 술집 : 비스트로 무진

    요즘 전주에 꽤 괜찮은 술집이 많이들 생겨나고 있답니다. 객리단길, 웨리단길 쪽에 특히나 다양한 콘셉트의 술집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고르고 골라 현재 전주에서 가장 사람들이 붐빈다는 웨리단길의 비스트로 무진에 방문해봤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전주 웨리단길이라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술집으로 술 한잔 하러 가는데 당연히 대중교통을 이용해야겠죠? 주차장은 따로 없는듯했습니다. 현재 매우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웨이팅은 필수인 것처럼 보였는데요, 방문 전에 전화 문의를 꼭 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도 전화 문의 후, 다른 곳에서 웨이팅 하다가 연락을 받고 방문하였습니다.

    비스트로무진-입구
    비스트로무진-입구

    전주 비스트로 무진 술집에 도착

    전주 신상 술집 비스트로 무진에 도착! 주황색 패브릭이 예쁜 간판 역할을 해주고 있는 아주 독특한 느낌의 외관입니다. 외관에서 풍겨 나오는 신상의 냄새가 스멀스멀. 왁자지껄 사람들의 목소리가 밖에서도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

    비스트로무진-재떨이
    비스트로무진-재떨이

    매장 앞을 지키고 있던 너무 귀여운 오브제. 자세히 보니 용도는 재떨이! 소품 하나하나 상당히 센스 있게 신경을 쓰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비스트로무진-매장비스트로무진-매장
    비스트로무진-매장

    비스트로 무진 술집의 내부로 들어오다

    술집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았어요. 그도 그럴 것이, 가장 즐거울 금요일! 불금 저녁시간이었으니까요, 사람들 사이사이로 들어와서 마련되어있는 저희의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비스트로무진-테이블
    비스트로무진-테이블

    깔끔한 원목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들어오는 길이 보인 주방 바로 앞에 마련된 바 자리가 매력적으로 보였어요. 다음번에 그쪽으로 예약을 꼭 해봐야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앞접시와 컵, 식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비스트로무진-메뉴판비스트로무진-메뉴판
    비스트로무진-메뉴판

    비스트로 무진의 오렌지색 메뉴판

    메뉴판을 펼치면 또 산뜻한 오렌지색 컬러가 나옵니다. 전주 웨리단길 무진의 시그니처 컬러인 듯합니다. 너무 다양하고 다채로운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술집에서 쉽게 만나보지 못했던 메뉴들이 많아서 주문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전복내장 파스타와 참치김밥 긔고 에비후라이입니다

    전복내장파스타전복내장파스타
    전복내장파스타

    제일 먼저 전복내장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전복내장으로 맛을 낸 느낌의 노란 빛깔의 소스를 보고는 혹시 비리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잠시, 냄새가 너무 고소하더라고요? 포크로 돌돌 말아서 맛을 봤습니다. 전혀 비린맛 없이 꾸덕꾸덕하고 간이 아주 잘 맞는 정말 맛있는 파스타입니다. 짭짤해서 술안주로도 딱 좋더라고요

    참치김밥참치김밥
    참치김밥

    다음으로 바로 나온 참치김밥입니다. 참으로 생소한 비주얼이지요? 튀긴 김부각 안으로 생참치를 가득 채워 넣은 메뉴라고 합니다. 우리가 생각한 통조림 참치가 아니라 생참가 들어간 김밥이었습니다. 각종 소스로 맛있게 버무려진 생참지는 촉촉하고 고소하고 겉에 김은 바삭한 것이 아주 조화로웠어요. 양만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뿐입니다.

    에비후라이에비후라이
    에비후라이

    비스트로 무진의 에비후라이

    마지막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직접 새우살 발라내어 만들고 튀겨낸 진짜 수제 새우튀김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타르타르소스도 수제로 만드셨다고 합니다. 음식에 정말 진심인 분들이 만들어낸 술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스도 튀김도 설명에 쓰인 그대로 참 맛이 좋았습니다. 술안주라고 하기에 미안할 정도로 맛이 좋더라고요.

    유즈하이볼
    유즈하이볼

    소맥으로 먹다가, 마침 하이볼이 메뉴에 보이길래 입가심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한 하이볼은 유즈 하이볼입니다. 유자맛이 나는 하이볼인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달하고 상큼한 것이 유자향이 참 좋았습니다. 추천드려봅니다.

    비스트로무진-매장내부비스트로무진-매장내부
    비스트로무진-매장내부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오는 길에 한번 더 담아본 전주 웨리단길 술집 비스트로 무진. 나가는 시간까지도 매장은 엄청나게 바쁘시더라고요. 손님도 계속해서 들어오고요. 맛있는 집은 어떻게 이렇게 빨리 소문이 나는 걸까요? 다음번에 또 오고 싶은데 아무래도 쉽게 오긴 힘들 것 같습니다. 평일을 노려야 할까요? 전주에서 맛있는 술안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다. 

    비스트로무진-간판
    비스트로무진-간판

    전주 비스트로 무진 방문 후기였습니다

    /

    핑크선인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