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라 아더에러 두번째 협업 12월 1일 오늘 발매! 구매 꿀팁은?

by 핑크선인장 2022. 12. 1.

목차

    자라와 아더에러가 두 번째로 콜라보 협업한 CYCLE A TO Z 컬렉션을 며칠 전 선보였고, 오늘 드디어 발매일인데요. 전 세계 12개국에 동시 판매를 시작하는 만큼, 그 관심이 상당히 뜨겁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아더 에러의 열성팬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요, 자라 아더에러 두번째 협업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아이템과 구매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라 아더에러 다시 만나다. 두 번째 콜라보 

    자라 아더에러 콜라보 제품 판매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프라인 매장은 오픈 시간은 10시 반, 온라인은 0시에 오픈했는데요. 오늘 새벽부터 오프라인 매장 앞은 오픈런 줄 서기로 장사진을 이루었다고 합니다. 반값 가격에 아더 에러를 겟할 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수많은 팬들과 리셀러들이 모여들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는 어떨지 확인해보겠습니다.

     

     

    ADER ERROR 그리고 ZARA 는 작년 첫 번째 협업은 과거에서 현재 미래로 무한히 확장회며 시작과 끝이 유기적으로 계속해서 연결된다는 철학적 개념을 담아 가상과 현실 세계의 경계를 흐리게 만들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 만들어 나가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두 번째 협업인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더에러의 알파벳 'A'와 자라의 알파벳 'Z'에서 영감을 받아 순환이라는 키워드를 합쳐서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순환과 반복 그리고 무한함이라는 주제로 시작에서 끝 그리고 다시 시작으로 가고자 하는 주체적인 파워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기본 스웻셔츠 맨투맨 종류와 캡 모자 반팔과 긴팔 티셔츠류 등 무난하게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보이기 때문에 기존 아더에러가 너무 튀는 느낌이라서 고려하셨던 분들에겐 아주 좋은 소식이 된 듯싶습니다.

     

    영하의 날씨에도 인기 절정인 자라 아더에러 두 번째 협업 컬렉션

    가방, 신발, 니트, 재킷, 가방, 코트, 데님 등 너무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에게 각광받고 있는 협업 컬렉션. 현재 아직 국내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격과 제품을 확인해 볼 수 있겠습니다.

     

    Ader Error Editorial | ZARA 대한민국

     

    위의 링크를 통해 자라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벌써 황금 사이즈들은 품절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구매가 꼭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겠습니다.

     

    자라 아더에러 콜라보 제품의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 가로수길점, 강남역점,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매장, 인천 송도, 분당 서현점, 대구 동성로점, 롯데 센텀시티점, 부산 서면점, 대전 갤러리아점 등에서 판매됩니다. 

     

     

    현재 리셀러들이 보지도 않고 모두 쓸어 담아가고 있다는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꼭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라 x 아더에러 팝업 전시 정보

    발매 정보와 함께, 자라 아더에러의 팝업 전시도 서울에서 진행되는데요, 론칭은 12개의 국가에서 동시에 되지만, 이번 발매 기념 전시는 한국의 서울과 프랑스의 파리에서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12월 1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팝업 전시는 "성수동 베이직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 운영시간은 12:00 - 21:00이며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성수동 베이직 스튜디오의 팝업 공간은 3개의 층, 7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아티스트 툰드라가 소리와 빛의 데이터를 구조화하여 뉴 미디어 오브제를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아더에러는 쇼룸 디자인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기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전시도 얼마나 아름다울지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가격대는 현재 자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며, SPA 브랜드를 기준으로 책정된 가격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로 보이는데요. 원래 아더에러 코트 제품의 가격대가 70 - 80만원대인 것을 감안해보면, 현재 협업 컬렉션의 코트 가격은 29만원대인 것으로 보아 상당히 구미가 당기는 금액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고가로 보여지는 인기 제품인 아더에러의 오버사이즈 패딩은 399,900원입니다. 

     

    자라 아더에러 콜라보 제품 구매 꿀팁!!

     

    12개국에서 출시된 만큼, 현재 리셀러들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은 우리나라의 온라인보다는, 가격이 가장 저렴하게 책정되었다는 스페인 또는 독일 등의 공홈에는 아직 많은 사이즈들을 구매할 수 있으므로, 다른 나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 배대지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방과 스웻셔츠가 상당히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꼭 구매하실 분들은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자라 아더 에러 오프라인 매장 후기

    사이즈가 생각보다 굉장히 크게 나온 제품으로, 남자 105 사이즈 기준 셔츠는 M사이즈도 넉넉하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에서 특히 데님은 거의 품절 상황이라서, 독일이나 스페인의 공홈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이미 리셀러들이 리셀가로 제품을 속속들이 올리고 있습니다. 직구를 하시는 것이 리셀가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부분 알려드립니다. 

     

    /

    핑크선인장

    반응형

    댓글